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양념불고기 만드는법

by 하나물탱크(H.P: 010-8884-8299) 2021. 1. 15.

아~~주 간단하게 불고기 만드는법 입니다.

집에 있는 장모님께서 사다주신 양념장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수입등심불고기를 가져다가

요리를 해볼 생각입니다.

 

 

 

고기를 제외한 재료는 버섯과 양파 그리고

대파입니다. 아이들과 같이 먹을것이여서 제가 좋아하는

칼칼한 청양고추는 뺄 생각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양념장입니다.

몇주전 처가집에 가서 장모님께 얻어온..

소갈비양념 장입니다.

국산배와 사과 양파 무 그리고 갖가지 양념으로 이루어진

맛나는 양념장입니다.

 

 

양념장을 이용해 약 8시간동안 재워둔 사진입니다.

좌측이 재우기 전..그리고 우측이 8시간 재운후 사진입니다.

재운후 사진이 역시나 붉은색이 빠지고 갈색을 많이 띄고 있습니다.

 

자..이제 본격 조리들어갑니다.

간단 불고기의 조리...걍 재운 고기를 팬에 넣고 구워줍니다.

소고기여서 너무 구워주면, 고기가 질겨짐으로..적당하게 붉기만 없어져도 오케이..

 

 

 

맛있는 불고기가 완성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밥이 땡기네요..

 

 

주로 마트에서 장을 볼때, 양념까지 모두 되어 있는

불고기를 구매해 오는데.. 이번에는 양념장이 몇개 있어서

제가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맛이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와이프도 맛이 있다고 잘 먹어주어서 고마웠고..

요리를 한 저도 뿌듯하게 먹었습니다.

담에는 불고기 말고 다른 고기를 함 재워 먹어도 맛있겠다.. 할 정도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