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감자크로켓 믹스를 이용하면 요리가 쉽고 맛있네요

by 하나물탱크(H.P: 010-8884-8299) 2020. 4. 7.

요리가 쉽고 맛있는

바로 감자크로켓 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재료 및 양념 입니다.

감자크로켓 믹스를 이용하여 요리를 해볼 생각입니다.

예전에 요리블로거로 왕성하게 활동할 때에는

하루에 1가지 요리를 촬영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

소위말하는 요리 파워블로그 생활을 했었죠..

이제는 일주일에 1건 포스팅하기도 쉽지가 않네요..^^

 

 

항상 느끼는 것인데..요리의 진정한 기술은

바로 간단하게 이랍니다.

사진처럼 감자 크로켓 믹스 그리고 빵가루와 계란 물만

있으면 요리가 가능하답니다.

너~~무 간단하죠

 

 

 

일단 큰 스테인레스 볼에다가

감자 크로켓 믹스를 넣고

물을 넣고 반죽을 해줍니다.

그런다음에 사진과 같이 동그랑땡 만드는 식으로

모양을 내줍니다.

 

 

 

 

그런후에 계란물을 입히고

빵가루를 묻혀주면 1차준비 끝이죠..

 

 

 

 

요건..제가 한번 만두피에

만두소용으로 감자크로켓 반죽을 넣어보았습니다.

그 맛이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요..감자크로켓 만두 요리는 

찜기에 넣고 약 12분정도 찔겁니다.

 

 

 

 

이제 본격 요리 조리 들어갑니다.

팬에 식용유를 충분히 두른후에

잘 구워줍니다.

 

 

 

자..완성이 된 

감자 크로켓 ..믹스를 이용한 요리입니다.

 

 

 

세상에 없는 요리..

감자크로켓 만두 요리 입니다.ㅎㅎ..

말도 않되는 요리지만,,,요리는 창의적으로 하는 것이죠..

 

 

 

 

이 요리를 해보고 나니..

아이들의 간식으로 너무 좋은 음식 같습니다.

뱃속에 포만감도 느낄수 있고..

맛도 좋으니,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모두 좋아하겠네요..

 

지금까지 믹스 감자크로켓 을 이용한 요리 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